작성자 스누지(ip:)
작성일 2017-11-20
조회 417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 스누지입니다!
먼저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불량건에 대해 죄송한 말씀드립니다.
해당사항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구매하신 고객님의 성함 또는 아이디가 필요하니
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한번 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
다시한번 죄송한 말씀드립니다
감사합니다.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비밀댓글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주문상품 변경문의 김한주 2024-03-04
답변입니다!! 스누지 2024-03-04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